본문 바로가기
기타/알바후기

극한 알바 6..(오락실 편)

by 자운대고라니 2020.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운대 고라니입니다.

오늘은 극한 알바 6편 오락실에 대해서 글을 싸질러보겠습니다.

제 경력부터 적어보겠습니다.

1. 집 앞 동네 게임방(2개월 야간20:00~24:00)

사정때문에 오래 하진 못했습니다.

지금와서도 생각하지만 만약 더 오래 일 할 수 있었더라면 뼈를 묻어서라도 했을거같아요 ㅎㅎ

간단하게 오락실 알바에 대해 적어드리겠습니다.

 


 

장점

 

1. 일이 진짜 쉽다.

정말 정말 일이 이렇게 쉬운 알바는 없을겁니다.

제 타임이 20:00~24:00이니까 딱 출근해서 카운터??같은 컨테이너 안에 들어가서

아무고토 안하고 돈만 바꿔주면 됩니다.

또는 기계에 이상이 있으면 대충 손봅니다. 신기하게도 만지다 보면 고쳐집니다 ㅋㄷㅋㄷ;;

 

이렇게 시간 뻐기다가 22:00이 되면 민짜들 쫓아내는 시간이 되죠?ㅎㅎ

대걸레 들고 바닥 닦으면서 동전노래방에서 샤우팅하는 사람들 한 번 쓱~훑어봅니다.

그러다 보면 꼭 어리게 생긴애들, 눈 피하려는 애들이 보입니다.

방문 똑똑 하면 알아서 짐챙기고 가드라구요.;;

 

이렇게 시간 뻐기다가 24:00되면 사장님이 와서 뭄 잠그시고 알아서하십니다.

그 전에 빤스런 치면 할 일 끝

다른 오락실들도 대부분 비슷하게 운영할겁니다.

결론은 진짜 할 일 적고 쉽습니다.

 

 

2. 일이 안 지루하다.

제가 일했던곳은 말이 오락실이지 그냥 동전노래방입니다.

가끔가다가 노래 진짜 잘하는 분들 놀러오시면 귀호강하다가 하루 끝납니다.(대부분 잘부르는 분들은 오래남으심)

하지만 대부분 못 부르는 분들이 더 많이 오시는데, 그것도 나름 재밌습니다.

못부르는 사람들의 그 소울이랄까?? 꽉 짜내는 느낌 받으면 나도모르게 감동받는 순간이 옵니다;;(왜 이러는걸까?)

 

그냥

흠...뭐랄까

걍 그렇다구요 ㅎㅎ

노래 듣다보면 진짜 시간 빨리가요 하핳...;;

 

 

3. PAY

오락실은 하루 종일 사람을 쓰진 않습니다.

특정 시간에만 잠깐 쓰는데(ex. 마감 전 3~4시간, 오픈 전 3~4시간)

알바비 부담이 덜 들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웬만해선 시급을 많이챙겨줍니다.

저는 시간당 1만원씩 받았어요 ㅎㅎ.

 


단점

 

 

1.진상

어느 알바를 하든 진상 손님은 빨질 수가 없습니다.

그치만.. 오락실은 좀 심합니다.

솔직히 민짜들이 10시 넘어서 자기들 성인이라고 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만,

문제는 술 취한 손님들이죠;;

토 하고 애인이랑 비비적 거리고 진짜 난리도 아닙니다.

 

뭐 술취해서 문란 일으킨 손님은 많이 만나보진 않았지만 술집근처에 있는 오락실은

진짜 안하시는걸 추천드리네요;; 술 취한 사람 진짜 not easy;;

 

2.없음

예.... 

단점을 더 생각해보려고 했는데 없네요 ㅎㅎ;

괜히 갓락실이 아닙니다.

진상 빼곤 힘든일 하나도 없습니다.

그냥 편-안하게 앉아있다가 퇴근하면 돈들어오는 수준?

 

 


결론

 

 

진짜로 오락실 알바 자리나면 그냥 달려가세요"저욧! 제가 하겠습니다" 하세요

개꿀입니다. 하핳

물론 자리 구하기가 쉽진 않을겁니다.

 

요즘엔 대부분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거나 알바생 한두명씩 쓰는데

그 자리를 얻기가 쉽지가 않죠 ㅎㅎ;;

 

쨌든 저는 진짜 재밌고 편하게 일 했습니다.(더 하고싶었지만 ㅠㅠ)

극 추천합니다.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고 이만 잠이나 자러가겠습니다.

 

1. 그냥 하세요....모든 이들에게 적극 추천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3^~♥

 

반응형

'기타 > 알바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극한 알바 5..(PC방 편)  (2) 2020.02.04
극한 알바 4..(공사장 막노동 편)  (2) 2020.02.03
극한 알바 3..(식당 서빙 편)  (1) 2020.01.30
극한 알바 2..(주방보조 편)  (5) 2020.01.28
극한 알바 1..(편의점 편)  (0) 2020.0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