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방법

by 자운대고라니 2020.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운대 고라니입니다.

오늘은 블로거들의 희망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개꿀따리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허허허허헣


서론충 (서론 혐오자들은 걍 넘기세요.)

 

개꿀따리 팁을 알려드리기 전에 간만에 서론충 컨셉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저는 블로그 초짜입니다.

진심으로 글을 작성하기 시작한 지는 약 2달 정도밖에 안됐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지인이 " 야 할거 없으면 블로그나 해라 개꿀잼임 ㅋ"

이런 말을 해가지고 꼬들김에 넘어가버렸습니다.

 

처음 글을 쓰려고 할 때 진짜 너무 오글거리는 겁니다..

"아 내 글을 다른 사람들이 읽으면 비웃고 말 거야!!" 이런 찐따 같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치만 해내버렸죠... 처음 쓴 글은 담배리뷰....

진짜 지금 생각해도 글 뒤지게 못썼습니다.(아 물론 지금도 필력이 하자입니다 인정)

 

담배리뷰를 시작으로 웹 프로그래밍(이건 1탄 만에 종결남 못해먹겠음 ㅎㅎ) 막 이런 이상한 글만 썼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이불 킥 수준의 글입니다.....

 

당장 글들 박살 내버리고 싶지만 그냥 냅둘랍니다. 뭔가 추억이 담겨 있으니까

(글이 얼마나 쓰레기인지 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카테고리 들어가서 담배리뷰, 웹 프로그래밍 부분 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글이 안 잡혀서 더 이상 업로드를 하지 않고 있다가 2020년 새해가 밝은 틈을 타서

"새해엔 뭘 하지"라는 주제로 글을 썼습니다.

 

처음으로 찐따 같은 컨셉을 집어던지고 썼던 글인데 생각보다 재밌는 겁니다.

그 후로 글을 열심히 쓰게 되었는데, 어쩌다 보니 업로드한 글의 수가 점차 늘어나고

글의 분량도 늘어남과 동시에 애드센스 승인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 서론 끝

 

아 한마디만 더

 

솔직히 제 글들의 퀄리티 및 분량은 진짜 적다고 생각 듭니다.

그치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는 걸 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할 수 있을 겁니다.

 

처음부터 다른 파워블로거들의 글을 보면서 연습할게 아니라

저 같은 하꼬 블로그의 글들을 보면서 연습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더 쉽게 시작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ㅎㅎ

 

이상 서론 진짜 끝


본격적인 꿀팁

 

1. 분량

 

분량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분량은 글 하나당 1000~1500타 정도가 적합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진은 막 넣지 마세요.

 

사진은 큰 플러스 요소가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나의 게시물에 두세 개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제가 승인받기 전에 게시글들 보면 사진 별로 없음 그래도 승인 났음)

 

2. 주제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분들은 각자 생각하는 컨셉의 주제가 다양할 겁니다.

썰을 풀고 싶은 사람도 있을 거고 상품 리뷰, 맛집 리뷰 등과 같이 정보를 주는 블로거가

되고 싶은 사람도 있을 겁니다.

 

웬만해서는 리뷰 등과 같이 정보를 주는 주제가 유리합니다.

애드센스 알고리즘에서는 "~~하는 법" 처럼 정보를 주는 글들에게 호감?? 을 보인다고 합니다.

 

만약 애드센스를 빠꾸 먹었으면 울지만 말고 주제를 적합하게 생각하여 다른 게시물들을 올리고

재승인 요청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예를 들면 제가 전에 썼던 "정보보호병 합격하는 방법" 등과 같은 주제를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전문가가 아니라면 의학, 보험, 부동산, 정치 등의 주제는 진짜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널 수 있습니다...

 

3. 게시글 수

 

게시글이 적을 때 바로 애드센스 승인을 지르지 말고

적어도 10개 정도의 게시물이 생겼을 때 지르는 걸 추천드립니다.

괜히 애매하게 7~8개 정도의 게시물로 승인 요청했다가

빠꾸 먹으면 마음만 상하고 시간만 낭비하는 겁니다.

 

이때 위에서 말한 것처럼 분량도 중요한데 게시글이 18개라 해서 안전빵이 아니라

18개 중에 10개 이상은 최소 1000타 이상의 분량일 때 승인받는 걸 추천드립니다.(실제로 제가 이랬습니다.)

 

4. 질

 

솔직히 제 글의 퀄리티가 진짜 개막장인데도 승인받을 수 있었던 건 착한 말을 많이 써서(잉?) 라고 생각됩니다.

절대로 욕설 비방 같은 질 떨어지는 행위는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절대로 승인이 안 날 겁니다.

 

착한 말만 해용 ㅎㅎ 고라니처럼 ♥

 


결론

 

그냥 위에 있는 4가지만 따라 하시면 별것도 아닌 글을 쓰는데도 승인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실제로 저는 한방에 승인이 떴습니다.

진짜 신기하지 않습니까?? 아무 생각 없이 쓰는 글들 같은데도

승인이 나다니 ㅠㅠㅠㅠㅠ

 

솔직히 저는 절대로 승인받지 못할 거라 생각했습니다.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아...할 말이 더 없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개막장 글들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편안하고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굿 나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