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tegory/웹해킹(webhacking.kr)

웹해킹(webhacking.kr) - 10번

by 자운대고라니 2020.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운대 고라니입니다.

오늘은 wargame.kr old-10번 문제를 풀어보겠습니다.


문제로 들어가면 첫 화면이 이렇게 나와있다.

마치 내 모교의 운동장과 같은 모양이다.

일단 O글자를 클릭해봤다.

한번 클릭할 때마다 1px단위로 오른쪽으로 움직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아마도 Goal부분까지 계속 밀어 넣으면 문제가 풀릴듯하다.

소스코드를 보았다.(F12)

빨간색으로 밑줄 친 부분이 오른쪽으로 움직이는 코드라고 추측할 수 있었다.

1+'px' 부분을 Goal이 있는 1599+'px' 로 수정한다면

한 번의 클릭으로 Goal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그림과 같이 코드를 수정하고 O를 한 번 눌러보았다.

문제를 미리 풀어놔서 위의 팝업창이 나왔는데,

처음으로 푸는 사람이라면 점수를 획득했다고 나올 것이다.

250점 문제 중 가장 쉬운 문제였다고 생각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