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군인

신병 휴가 나갈 때 꿀팁

by 자운대고라니 2020.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운대 고라니입니다.

오늘은 신병 휴가 나갈 때 꿀팁을 전수해 드리려구요 ㅎㅎ

휴가보내줭 ㅠㅠ

이 글을 읽고있는 신병 형님들 하이하이요 ^^

뭐...뭐라구요?? 신병 휴가가 하루 남았다구요??? 긴장 돼고 설레서 잠이 안 온다고요????

그러면 제가 싸지르는 글이나 읽으시졍!!

 

 


첫 번째 꿀팁 - 전 날 PX가서 홍삼, 달팽이 크림 많이 사가기

 

 

준비물 : KB카드, 10만원 이상(짬찌땐 기본 5~60정도 있을거임)

 

부모님들이 제일 좋아하시는 군대물품 홍삼, 달팽이 크림

둘 다 영양 만점이죠?

 

뭐라구요?? 효자노릇 하고싶은데 돈이 없다구요??

그렇다면 KB로 10만원 이상 질러버리세요.(홍삼 : 47,000, 달팽이 크림 : 7,500 정도 홍삼 2개 크림 2개 사면 딱좋음)

 

KB 혜택인 캐쉬백으로 3일 뒤 20%가 계좌로 박힐겁니다. 개꿀이죠?

어차피 나중에 휴가 나갈 때 또 사드릴거

미리미리 사재기를 하세요. ^^ 부모님이 좋아하실겁니다.

 

 


두 번째 꿀팁 - 택시 바가지 예방법 : 일꺽 코스프레

 

 

준비물 : 휴대폰, 껄렁대는 와꾸

 

택시 아저씨들의 가장 먹음직스러운 먹잇감 : 신병 휴가 나가는 짬찌

물론 정당하게 장사하시는 택시 기사님들이 훨씬 많은 건 팩트입니다.

하지만 극소수의 양심없는 운전사들은 네비게이션 놔두고 아는 길이라면서

삥~~ 돌아서 가시는 분들 가끔씩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예방을 어케하느냐.

딱! 택시에 타자마자 "OO역으로 가주시겠습니까?" 이런 말 하는 순간 먹잇감 되는겁니다.

"OO역으로 가주세요" 이렇게 말하면 계급장이 일병이여도 "신병같진않군 쳇" 약간 이런 마인드가 박힙니다.

 

그리고 더 쇄기를 박으시려면 바깥 경치구경을 신기하듯이 쳐다보면 안됩니다.

택시 타자마자 바로 휴대폰부터 보세요.

 

약간 신병 휴가 나갈땐 그냥 마냥 바깥세상이 행복하기에 넋놓고 볼 수 밖에없을거라 생각하실겁니다.

그치만 휴대폰을 본다?? -> 일꺽이다.

약간 이런마인드;;

(솔직히 요즘 택시기사분들 다들 정직하셔서 바깥구경 하세요 그냥 ㅎㅎ)

 

 


세 번째 꿀팁 - TMO 끊는 법

 

 

TMO는 Transportation Movement Office 의 약자로 간단하게 말하면 공짜 기차표입니다.

위로휴가, 포상휴가등으로만 출타시에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정기휴가X)

 

그래서 신병휴가땐 받을텐데 쓰는 법 잘 모르시겠죠??

일단 TMO발급장 위치부터 알아야하는데요 그게 전국에 너무 많아서 설명드리긴 힘드네요 ㅎㅎ

그치만 우리의 친구 Google이 있잖아요?

"TMO 위치"라고만 쳐도 정보가 수두룩하게 나옵니다.

 

위치를 알아낸 다음 발급장으로 가서

"OO역으로 가는 가장 빠른 표 하나 끊어주세요" 라고 하면 되는데(표 끊어주는 사람들도 군인입니다.)

가끔씩 잘 모르고 "2시간 뒤에 타실 수 있는데 괜찮으세요?" 이렇게 물어보는 칭구들이 꼭 있습니다.

(짬 좀 들찬 친구들)

이땐 꼭 "경유해서 가도 좋으니까 더 빠른 표 없나요?"라고 물어봐야합니다. 

 

 

 

이렇게 안하면 진짜 2시간동안 아무고토 못하고 방황만 하다가 집에 갑니다..

휴가는 시간이 생명에요. ㅎㅎ

 

 


네 번째 꿀팁 - 군인 신분 유지

 

 

신병 휴가를 나가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군인이 하지말아야할 행동을 하곤 합니다.

탈모 보행, 입수 보행, 취식 보행, 길빵 등등...

절대 하면 안됩니다.

물론 휴가 나가기 전에 다들 교육을 잘 받으시겠지만,

긴장이 풀려버린 순간 옛 버릇 나와서 위의 금기사항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병 휴가를 나가서 제일 많이하는 실수가 커피 쪽쪽빨면서 보행하는 건데 진짜 하지마세요.

운 안좋으면 헌병님들이 잡아가십니다.

(실제로 제가 아는 형은 헌병님들께 걸릴 뻔 한적 있었답니다.)

 

긴장의 끈을 놓지 마시길..ㅎㅎ

 

 


다섯 번째 꿀팁 - 노는 법

 

 

휴가 나왔으면? 놀아야겠죠?

근데 뭔가 빼먹고 놀러가는건 아니겠죠??

휴가 나가자마자 집으로 달려가서 가족들에게 인사 한 번씩 하세여

꼭 "일병 OOO휴가나와쪄!" 이렇게 인사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인사 다 하고 옷 갈아입고 맛있는거 먹은담에

피방으로 달려갔다가 술 퍼묵다가 다시 겜방가고

...

이렇게 3박4일동안 지내시면 됩니다.

굉장히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ㅎㅎ

죄송해요 사실 제가 잘 못놀아서 노는 법을 모른답니다 에헷!

 


결론

 

 

결론적으로

휴가 잘 다녀오십시오 ㅎㅎ

정말 바깥세상은 상상이상으로 재미납니다.

.

.

.

.

요즘 코로나때문에 출타제한걸린 구닌아찌들 많으실겁니다.

ㅠㅠ

너무 슬퍼하지마세요.

다음에 나가서 더 재밌게 놀면 되죠.....ㅠ

 

엣헴;; 이 글을 코로나 발발하기 전에 써야했었나?

출타제한 받으신 군인분들 현타오시겠다.

제가 나빴네요.

잠이나 자러가겠습니다.

그럼 안뇽!

항상 감사합니다 ^3^~♥

휴가좀 제발 보내줘;;;;

 

반응형

'기타 > 군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보호병의 장단점  (2) 2020.03.15
군인 출타 제한  (0) 2020.02.27
군대가 힘든 이유.....(2)  (4) 2020.01.05
군대가 힘든 이유....(1)  (0) 2019.12.31
육군 정보보호병 / 무조건 합격하는 법 공략  (15) 2019.12.28
군인 월급  (2) 2019.12.27
국방 모바일 보안 어플  (0) 2019.12.25

댓글